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26 11:39:37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한은숙)와 영유아의 탄소중립 실천을 통한 탄소중립 사회 실현 및 가치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한은숙)와 영유아의 탄소중립 실천을 통한 탄소중립 사회 실현 및 가치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하여 체결되었으며, 환경 분야에 대한 영유아의 교육 지원과 탄소중립 사회 실현을 위한 정책 공동개발 등 상호 협력의 내용을 담고 있다.

 

공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영유아의 탄소중립 실천과 관련된 공익목적 사업을 활성화하고 이와 관련된 상호 교류 및 협력 사업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또한, 영유아 대상 탄소중립 프로젝트 실천을 위해 물적·인적자원을 협의 하에 지원함은 물론 영유아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를 상호 연계 하여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정찬 이사장은 앞으로도 공단은 지역사회 유관기관과의 다양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안성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공동의 노력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9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