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26 11:59:53
기사수정

 

▲ 안성시 도시정책과에서는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시책의 일환으로 2023년 5월 26일 뜨거운 여름날 사무실 분위기 프로젝트는 자투리 공간에 공중걸리(수염 딜란드시아)식물을 심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도시정책과에서는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시책의 일환으로 2023526일 뜨거운 여름날 사무실 분위기 프로젝트는 자투리 공간에 공중걸리(수염 딜란드시아)식물을 심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힘들고 무거웠던 사무실 분위기 조성을 위한 일환으로 실내 미니 정원 만들며 직원들간의 소소한 일상에 찾아보기 힘든 힐링의 시간이었으며, 매일 반복되는 생활속에서 식물과 접할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또한 아름다운 화분을 비치함으로써 사무실에 근무하는 직원들과 민원인분들도 함께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행하고 있다.

 

정창훈 도시정책과장은 사무실 분위기가 밝고 즐거울 때 업무가 잘되고 좋은 성과를 거두고 민원인을 대할 때 긍정적인 분위기가 인지적 유연성을 증진시키기 때문에 업무에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 직원들 얼굴에 웃음 꽃이 활짝 피어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도시정책과에서는 미세먼지 차단을 위한 공기 정화식물을 아름다운 안성 만들기 큰 틀을 가지고 특색사업을 펼치며 일상속에서 나와 가까이에 있는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올 한해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497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