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대상자 취업성공특강’으로 취업역량을 강화하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특수교육학생들의 취업의욕을 고취하고 취업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5월 26일(금)에 「특수교육대상자 취업성공특강」을 진행하였다.
「특수교육대상자 취업성공특강」은 안성시 한길학교에서 진행되었으며, 교내 고등부 및 전공과 학생 총 15명이 교육에 참여하였다.
교육은 강의와 실습을 병행하여 진행되었으며, 취업에 합격하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면접관이 좋아하는 면접법, 직장인 예절 등 교육생들이 자신감을 회복하고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번 특강으로 교육생들에게 취업에 성공하여 자립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고, 향후 특수교육학생에게 취업연계를 통한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특수교육대상자 취업성공특강」을 통해 취업이 어려운 특수교육대상 구직자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취업준비에 도움이 됨으로써 졸업 후 취업에 성공하여 자립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의 확인 또는 문의는 안성시청 일자리경제과 일자리센터(☎ 031-686-1754)에서 가능하다.
일자리 및 교육프로그램 등과 관련된 사항은 안성시청 일자리경제과 안성일자리센터(☎031-686-176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