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31 16:57:45
기사수정

 

▲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지난 30일 관내 주거 취약계층 2가구를 대상으로 집안 청소 서비스를 제공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지난 30일 관내 주거 취약계층 2가구를 대상으로 집안 청소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날 청소 서비스는 부녀회원 7명이 2개조로 나누어 진행했다. 냉장고, 에어컨 등 가전제품 및 주방, 창고 등을 청소하고, 쓰레기와 폐기물을 구분하여 배출하는 등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위해 정성을 기울였다.

 

청소 서비스가 진행되는 동안 주민센터에서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 및 주거상황 등을 위주로 찾아가는 복지 상담을 실시하고 세제세트를 전달하는 등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청소 서비스를 제공받은 어르신은 그동안 몸이 불편해 청소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이렇게 내일처럼 정성스럽게 청소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연신 고마움을 전했다.

 

정순자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 총회장은 깨끗한 집에서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게 돼서 기쁘다라며 부녀회의 청소 봉사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허지욱 안성1동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시는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지속해서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여 행복 안성1동을 만들어 가는데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0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