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02 11:48:04
기사수정

 

▲ 지난 5월 30일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김영환)는 안성시 원곡면에 위치한 애니멀컴패니언에서 이주배경청소년들을 위한 반려동물 돌보미 진로체험을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지난 530일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김영환)는 안성시 원곡면에 위치한 애니멀컴패니언에서 이주배경청소년들을 위한 반려동물 돌보미 진로체험을 실시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로뎀나무국제대안학교와 협력하여 진행하였으며, 이주배경청소년 30명이 참여하여 반려동물 산업 및 일반상식, 반려동물 돌보미 및 반려동물 사진사 직업체험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새로운 직업군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은 이번 체험을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기본상식을 배울 수 있어 반려동물을 기르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고 또 다른 청소년은 새로운 직업군을 체험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상담, 취업, 교육, 자격증 취득, 직업체험, 문화체험, 건강검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031-647-6151)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07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