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26 20:32:36
기사수정


▲ 안성(상)휴게소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은 관내 아동복지 시설인 리라아동복지관을 찾아 사랑나눔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영풍, 안성(상)휴게소(본부장 양재근, 소장 박우필)는 26일(화) 10시,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 좋은이웃들과 함께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아동복지 시설인 원곡면에 위치한 리라아동복지관(원장 김두식)을 방문해 사랑나눔 후원물품(기저귀, 쌀, 과자 외 환가액: 100만원)을 전달하고 온정 넘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영풍, 경부고속도로 안성휴게소(서울방향) 박우필 소장은 “쓸쓸히 명절을 보내는 지역의 소외된 아동들을 찾아가 적은 물품이지만, 우리의 관심과 온정이 조금이나마 아이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안성휴게소(서울방향)는 지역사회와 더불어 함께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나눔 실천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숙희)은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매년 나눔 문화 확산에 지속적인 힘을 더해주고 있는 안성휴게소(서울방향)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외된 이웃 없이 다함께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추석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행에 참여한, ㈜영풍 안성휴게소(서울방향은)는 지역에 많은 봉사 와 기부(저소득층 난방비지원, 사랑의 쌀 전달, 장학금 전달 등)로 귀감이 되고 있는 휴게소로,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부산기점 372km지점인 원곡면 산하리 산68-7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순히 먹고, 쉬고 가는 곳이 아닌, 먹고,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고속도로 휴게소의 안성맞춤휴게소로 고객감동의 품격 높은 서비스와 가슴에 남는 고객서비스를 실천하고자 전 직원이 정성을 다하고 있는 ㈜영풍, 안성상휴게소(서울방향)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61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