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10 17:19:19
기사수정


▲ ‘2017년 하반기 안성맞춤 채용박람회’ 포스터


안성시는 오는 16일(목)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시민을 위한 ‘2017년 하반기 안성맞춤 채용박람회’를 한경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한다. 

 

경기도와 안성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청년층부터 고령층까지 모든 계층의 구직자가 취업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일자리 한마당이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주)락앤락, ㈜케이엠, (주)에이테크오토모티브 등 유망기업 30개 관내 기업이 직접 참여하여 현장에서 188명을 채용하기 위해 이력서 접수와 인사 실무자 면접을 진행한다. 또한 간접 참여기업 17개 기업은 81명 채용을 위해 간접채용관에서 구인접수를 받는 등 총 47개 업체가 개발, 인사총무, 생산관리, 자재관리, 품질관리, 물류, 생산 등 직종에 269명 채용을 계획으로 참여한다.


이밖에도 고용노동부 평택지청,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상공회의소, 경기남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 대한노인회, 안성시평생학습관이 참여하여 취약계층과 연계한 일자리상담이 진행되며, 무료 이력서 사진촬영, 지문적성검사, 무료 커피숍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속기사 직업체험’ 부스를 마련하여 참가객들이 속기사 전문기기 체험과 속기사 직업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등 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일자리가 필요한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이력서를 지참하여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참여, 신청하면 된다. 

 

안성시 일자리센터 관계자는 “관내 우수기업 참여를 유도하여 양질의 일자리에 지속적인 취업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안성맞춤 채용박람회 및 채용정보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성일자리센터 홈페이지(http://gyeonggi.work.go.kr/anseong/), 전화(031-678-2254)로 안내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64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