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03 20:38:12
기사수정

천동현 안성시장 후보를 비롯 도·시의원 후보자들 전부 모여 총력유세

김학용 국회의원, 전희경 중앙당 대변인 지원유세

천동현, “교통이 편리한 안성 ! 일자리가 늘어나는 안성 !

12년 경기도의회 의정경험을 모두바쳐 이루겠습니다” 공약


▲ 천동현 안성시장 후보를 비롯 도·시의원 후보자들 전부 모여 총력유세 및 김학용 국회의원, 전희경 중앙당 대변인이 지원유세에 나섰다.


자유한국당 천동현 안성시장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3일째이자 첫 주말인 2일, 장날을 맞아 안성시장에서 시민들과 상인들을 대상으로 첫 대규모 총력유세를 벌이며 초반 기세 몰이에 나섰다.

 

이날 오전 11시 석정동 286-7에 위치한 농협예식장 앞에서 열린 집중유세에는 김학용 국회의원, 전희경 자유한국당 대변인, 정지석·한이석 경기도의원 후보, 유광철·유원형·권혁진·안정열·조성숙 안성시의원 후보와 지지자 300여명이 참석해 금번 6.13 지방선거에서 자유한국당 후보들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문재인 정부가 들어서면서 서민이 잘 먹고 잘 살고, 일자리가 넘치는 나라를 만들겠다고 했는데 통계치를 보니 너무나 암울하다”며, “상위20% 가구 월 평균소득은 1천만 원이 넘은데 반해, 하위20% 가구는 1년새 8%나 줄어 128만원에 불과, 소득격차가 무려 8배나 벌어져 양극화가 심화됐다.”고 비판했다.


▲ 천동현 안성시장 후보를 비롯 도·시의원 후보자들 전부 모여 총력유세 및 김학용 국회의원, 전희경 중앙당 대변인이 지원유세에 나섰다.

 

또 “청년실업률이 박근혜대통령 임기말 때 8.2%에서 1년이 지난 지금 9.2%로 증가해 무려 60만명의 실업자가 증가했다”고 강조하며, “경제를 살리고 일당독재를 막아 민생을 일으킬 정당은 오직 한국당뿐이다. 우리 한국당 후보에 힘을 모아주시고 표를 모아주실 것을 안성시민 여러분께 간곡히 호소한다”고 말했다.

 

이어 연설에 나선 천동현 안성시장 후보는“저는 안성시민께서 12년간 공들여 키우고 훈련시킨 준비된 일꾼”이라며, “시민들께 피부로 와닿는 공약을 제시하고 오직 시민만을 위해 헌신할 경륜과 실력을 겸비한 후보, 저 천동현을 꼭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아울러 천 후보는 무너진 안성경제와 일자리를 회복시키는데 총력을 하겠다고 약속하며, 3대 핵심공약인 ▲삼성 1,2차 벤더기업 유치, ▲평택-안성-부발 철도문제 조기 추진, ▲서울 광역급행버스(M-bus) 2개 노선 신설을 비롯해 ▲서울 교통요지에 안성학사 건립 추진, ▲24시간 어린이전문병원 추진, ▲임기 내 안성 도시가스 100% 보급, ▲악취없는 안성을 위한 축산단지화 조성 등의 주요공약을 반드시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자유한국당 오는 5일 공도 舊터미널에서 서부권 집중유세를, 6일에는 죽산농협과 일죽터미널에서 동부권 집중유세, 7일에는 서인사거리에서 시내권 집중유세를 하며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80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임웅재 한영
만복식당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청년과 함께 !’ 국민의힘 김학용 후보 출정식 가져
  •  기사 이미지 안성 웰다잉협회, 개소식 성료
  •  기사 이미지 안성시의회, 유해조수 피해 해결 방안 모색을 위한 간담회 개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