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5 11:57:28
기사수정


▲ 안성시 죽산면 새마을회(지도자 회장 조형준, 부녀회장 엄금숙)는 지난 22일 각 마을 남·녀 새마을회지도자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농 폐비닐 수거활동을 실시하였다.


안성시 죽산면 새마을회(지도자 회장 조형준, 부녀회장 엄금숙)는 지난 22일 각 마을 남·녀 새마을회지도자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농 폐비닐 수거활동을 실시하였다.

 

깨끗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과 ‘쓰레기 버리지 않는 문화’ 확산을 위해 실시하는「깨끗한 경기의 날」및「아름다운 안성만들기」일환으로 마을 및 농경지에 방치되어 있는 영농 폐비닐 수거활동을 실시하였다.

 

각 마을 새마을회에서는 각종 회의 및 마을방송을 통해 논·밭이나 가정에 버려져 있는 폐비닐을 마을회관이나 도로변에 가져다 놓을 것을 홍보하였고, 그렇게 모아진 35개 마을 폐비닐을 이날 아침부터 대대적인 수거활동을 전개하였다.

 

이번 폐비닐 수거작업을 통하여 깨끗한 농촌 환경을 만들고, 폐비닐 수거를 통해 발생되는 수익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조형준 회장과 엄금숙 부녀회장은 “이른 아침부터 폐비닐수거 활동에 참여한 각 마을 남·녀 새마을지도자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쾌적하고 깨끗한 죽산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0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