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8 16:03:08
기사수정


▲ 안성중앙로타리 클럽(회장 유만곤)은 지난 27일 미양면에 소외되고 어려운 노인가구에 식품(쌀10kg 30포,곰탕85개)을 전달해 달라며 미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물품을 기탁했다.


안성중앙로타리 클럽(회장 유만곤)은 지난 27일 미양면에 소외되고 어려운 노인가구에 식품(쌀10kg 30포,곰탕85개)을 전달해 달라며 미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물품을 기탁했다.

 

유만곤 회장은 “미양면에 살면서 어려운 지역주민들을 위해 작은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매우 보람되고 뿌듯하다.” 고 말했다.

 

송영철 미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기탁하여 주신 소중한 물품은 어렵고 힘든 노인가구에 정성껏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김영석 미양면장은 “미양면에 힘들고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서로 조금씩 나누는 기부 문화가 널리 확산되어 모두 함께 잘 살 수 있는 마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중앙로타리 클럽은 지난해 12월 안성경찰서와 업무협약을 체결, 북한이탈주민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하여 가정을 방문하여 생필품, 이불, 난방용품을 전달하는 등 정착과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북한이탈주민들을 위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08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