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9 13:28:10
기사수정



▲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에 위치한 서안성푸드뱅크는 지난 3월 28일(목) 서운면부녀회·원곡면부녀회와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이바지하는 ‘서안성푸드뱅크 서포터즈 협약식’을 진행했다.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에 위치한 서안성푸드뱅크는 지난 3월 28일 서운면부녀회·원곡면부녀회와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이바지하는 ‘서안성푸드뱅크 서포터즈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은 그 간 안성의 각 지역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3개의 기관이 자원봉사활동 및 자원개발, 지역 내 어려운 상황에 처한 대상자발굴에 상호간에 지속적인 소통 및 업무협조를 통하여 안성시 복지발전에 노력할 것을 약속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서포터즈’의 역할은 서안성푸드뱅크 지원물품 배분 및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등 활동을 하며, 특히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고독사 예방을 위하여 독거 어르신 등의 고독사 위험군을 모니터링하는 중요한 역할을 맞는다.

 

이번에 서포터즈 협약을 맺은 서운면 부녀회와 원곡면 부녀회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물품 배분, 김치 만들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한편 서안성푸드뱅크는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0년 4월 개소하였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물품을 전달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궁금한 사항이나 기부를 희망하는 단체나 개인은 서안성푸드뱅크(031-652-5085)에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09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