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2 13:32:55
기사수정


▲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장은정)은 지난달 28일 몽키(夢ːKEY)멘토단 출범식을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 진행했다.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장은정)은 지난달 28일 몽키(夢ːKEY)멘토단 출범식을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 진행했다.

 

이날 몽키(夢ːKEY)멘토단 출범식에는 평택대학교, 한경대학교, 단국대학교, 세종대학교 대학생 멘토 14명이 참여하여 인사말, 위촉식, 꿈드림 소개, 멘토단 소개 및 활동계획 공유 순으로 진행되었다.

 

몽키(夢ːKEY)멘토단이란 “夢: 꿈”, “key: 열쇠”의 합성어로 ‘청소년들의 꿈을 열어주다, 청소년의 꿈을 키워주다’라는 의미이다. 멘토단은 지난해보다 확장되어 운영되며, 검정고시 학습지원뿐 아니라 정서활동지원으로 멘토링 프로그램 직접 기획·진행까지 활동 분야가 넓어지게 된다.

 

이날 장은정 센터장은 인사말을 통해 “건강한 멘토링활동은 청소년들이 꿈을 발견하고 그 꿈을 키워 나가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이를 위해 몽키(夢ːKEY)멘토단이 이름처럼 적극적인 활동을 지원해주길 바란다. 또한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멘토단 활동이 즐겁고 의미 있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검정고시지원, 의료지원, 복지지원 등의 사업을 통해 안성시 학업중단청소년의 자립 및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몽키(夢ːKEY)멘토단 활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학교박청소년지원센터 (070-7458-1317)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12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