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5 14:37:09
기사수정


▲ 사회복지법인 평안밀알복지재단(대표이사 한덕진)은 오는 19일 공도 중앙어린이공원(공도엄마사랑 유치원 옆)에서 ‘제10회 희망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


사회복지법인 평안밀알복지재단(대표이사 한덕진)은 오는 19일 공도 중앙어린이공원(공도엄마사랑 유치원 옆)에서 ‘제10회 희망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번 바자회는 평안밀알복지재단 산하 시설인 푸른나무어린이집, 평안밀알장애인지원센터, 평안밀알장애인공동생활가정,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이 공동 주관하며, 지역 내 많은 후원기관 및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협력하여 다양한 물건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바자회 수익금은 장애인들의 자립과 장애아동의 교육, 치료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하며, 생필품, 의류(옷, 신발 등), 식료품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먹거리까지 준비된다. 더불어 어린이집 원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도깨비시장, 체험프로그램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진다.

 

희망나눔 바자회 관련 자세한 문의는 푸른나무어린이집(654-6511)으로 하면 된다.

 

한편, 올해 13주년을 맞이한 평안밀알복지재단은 장애아동의 재활치료보육과 장애인복지 및 재활을 목적으로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으로, 안성과 평택 등 경기도 지역에 13개의 산하기관(꿈이크는일터, 평안밀알바우처센터,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평안밀알장애인지원센터, 평안밀알센터, 평안밀알장애인공동생활가정1,2,3, 푸른나무어린이집, 용인밀알장애인공동생활가정, 하나복지센터, 미쁘엘의 집) 및 강원도와 베트남 지부를 운영하는 등 사회복지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15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