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2 16:30:08
기사수정


▲ 지난 11일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주)신흥정밀 임․직원(대표이사 정순상) 및 노사발전위원회(위원장 오용식)는 후원금 167만원 상당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 좋은이웃들에 전달했다.


지난 11일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주)신흥정밀 임․직원(대표이사 정순상) 및 노사발전위원회(위원장 오용식)는 후원금 167만원 상당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 좋은이웃들에 전달했다.

 

㈜신흥정밀 노사발전위원회는, 대덕면에 거주하는 오 모(여, 31)씨 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생활용품(쌀, 라면, 생필품, 유아용품)등을 전달하며, 지역복지 실천에 11년째 훈훈한 온정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신흥정밀 오용식 위원장은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더욱 기쁘다. 작지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신흥정밀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병용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따뜻한 마음으로 11년 동안 꾸준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실천해주시는 신흥정밀 임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사랑과 나눔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행에 참여한, (주)신흥정밀은 안성에 본사 600여명의 직원과 8개국 12개 회사를 두고 있는 중견 회사로 ‘21세기 디지털리더’로 도약하고 있는 최첨단 전자부품업체로 안성시 서운면 신능리에 소재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2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