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2 17:00:01
기사수정

전등, 콘센트, 분전반 커버 등 전범위적 교체로 집안에 밝은 빛 전해


▲ 안성시 공도읍 대림동산길에 소재한 전기공사 및 조명 판매업체인 ㈜와이엔일렉(대표 윤영필)은 지난 4월 10일 주택 노후화에 따른 전기고장으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드림스타트 대상 가정을 방문하여 무료 전기수리 서비스를 제공했다.


안성시 공도읍 대림동산길에 소재한 전기공사 및 조명 판매업체인 ㈜와이엔일렉(대표 윤영필)은 지난 4월 10일 주택 노후화에 따른 전기고장으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드림스타트 대상 가정을 방문하여 무료 전기수리 서비스를 제공했다.

 

㈜와이엔일렉은 대상가정의 각 방 및 거실, 주방, 화장실의 고장난 전등 및 콘센트 교체, 분전반 전기 점검 및 커버 교체, 노후 스위치 교체 등 약 70~80만원 상당의 전기 보수공사를 지원하여 어두웠던 주택을 환하게 변화시켜 주었다.

 

윤영필 대표는 “안성시에서 사업을 하면서 그동안 받았던 사랑을 시민들에게 베풀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안성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이번 후원이 지역 기업들의 훈훈한 지원 릴레이로 이어지길 기대하며, (주)와이엔일렉의 따뜻한 후원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와이엔일렉과 업무협약을 맺고 관내 취약계층 대상 중 전기관련 문제로 시급히 보수가 필요한 가정을 선정하여 무료 보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21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