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8 15:53:25
기사수정


▲ 안성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장은정)는 지난 4월 1일부터 10일 동안 문화활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꿈드림 센터 외벽에 욜맘때(벽화그리기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안성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장은정)는 지난 4월 1일부터 10일 동안 문화활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꿈드림 센터 외벽에 욜맘때(벽화그리기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욜맘때 프로그램은 ‘욜로(YOLO), 맘이 행복한 때’의 줄임말로, 학교 밖 청소년들의 여가, 체육, 문화체험 활동을 지원하여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주는 문화활동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이번 벽화그리기 체험활동을 통해 꿈드림 센터 외벽에 벽화작업을 함으로써 학교 밖 청소년들의 또래 관계 및 긍정적 자기 효능감을 증진하고, 나아가 센터에 대한 애착을 증진하는 계기가 되었다.

 

프로그램에는 두원공과대학교 아동보육 및 유아교육과 학생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벽화활동이 보다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었다.

 

장은정 센터장은 “벽화체험 활동을 통해 따뜻하고 친근한 센터 이미지 조성이 되었다”며 “이번 벽화활동을 시작으로 안성시 청소년을 위한 벽화활동 및 문화활동 지원사업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2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