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29 13:53:48
기사수정


▲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정종국)은 5월 가정의 달인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오는 10일(금) ‘행복 & 감사 孝 한마당’ 경로잔치를 개최한다.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정종국)은 5월 가정의 달인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오는 10일(금) ‘행복 & 감사 孝 한마당’ 경로잔치를 개최한다.

 

이 날 행사는 트로트 가수 김해나, K-pop 가수 현진주, 김예진의 초대가수 공연을 통해 어르신들의 무료함을 잠시나마 잊고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고, 공연관람 후 어르신 모두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할 계획이다.

 

또한, 70·80·90 생신을 맞이하신 어르신 중 평소 거동이 불편하여 행사에 참여하기 어렵고 가족 간의 관계가 단절되어 혼자 외로이 지내시는 재가 어르신 30명을 초대하여 생신 상을 차려드림으로써 지역사회 경로효친사상 고취 및 사회적 효행을 확산시키고자 한다는 방침이다.

 

경로잔치는 복지관 대강당 및 야외마당에서 열리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3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참석하신 모든 어르신께 기념품을 배부하여 알차고 즐거운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3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