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02 16:15:50
기사수정



경기도가 오는 10월 9일까지 ‘제2회 Up(業) 창조오디션’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디션은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가 업계 전문가 및 투자자 앞에서 사업모델을 설명하고 사업성을 검증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화 가능성이 있는 아이템의 경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자금 모금과 홍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Up(業) 창조오디션의 ‘Up’은 창업·사업·기업의 ‘업(業)’과 동시에 붐업(Boom-up), 업그레이드(Up-grade)의 ‘Up’을 의미한다.

참가분야는 제조업·지식서비스업 등 모든 분야에 해당되며, 신청 자격은 시제품(서비스) 준비완료가 임박한 초기 단계 창업자, 투자자 설명(IR)을 준비하는 신생 벤처기업(스타트업)등이 해당된다. 

신청 방법은 경기도 홈페이지 뉴스 고시 공고란(www.gg.go.kr) 또는 온오프믹스(onoffmix.com)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은 후, 사업계획서와 함께 다음달 9일까지 이메일(up@gg.go.kr)로 제출하면 된다. 

도는 발표팀으로 선발된 팀에는 크라우드 펀딩을 위한 컨설팅 및 마케팅 지원할 계획이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한 모금 성공 시 200~500만 원을 매칭 펀딩할 예정이다.

서류심사는 투썬인베스트먼트 김민형 심사역, 미래에셋벤처투자 정은호 심사역, 빅뱅엔젤스 황병선 대표, 와디즈 최동철 이사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서류심사에서 선발된 5개팀은 오는 10월 28일 2회 업창조오디션에 참가하게 된다. 문의) 031-8008-5656~7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