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07 15:31:44
기사수정


▲ 안성시 미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영석, 민간위원장 송영철)는 지난 3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행복나눔 기쁨두배 맞춤형 꾸러미 사업’을 전개하였다.


안성시 미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영석, 민간위원장 송영철)는 지난 3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행복나눔 기쁨두배 맞춤형 꾸러미 사업’을 전개하였다.

 

이날, 미양관내 홀로 사시는 노인 및 소외되고 어려운 가구를 찾아가 카네이션 꽃과 함께 쌀, 곰탕, 햅반, 과일, 김치, 베지밀 등 영양이 풍부한 식품 및 전기장판, 이불, 전자레인지, 보행보조기 등 가정에서 원하는 맞춤형 식품과 물품을 전달하였다.

 

송영철 민간위원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으며, 김영석 공공위원장은 “늘 우리 주변을 살펴보고 힘들고 어려움을 느끼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어, 함께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는 지역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세상을 바꾸는 작은 관심 우리가 합시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역사회 봉사 참여를 독려하며 지속적인 나눔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3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