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도움의 손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 안성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보 캠페인 펼쳐
  • 기사등록 2019-05-08 15:06:03
기사수정


▲ 지난 5월 7일 안성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일홍, 민간위원장 이관형)는 안성 낙원 역사 공원에서 ˝어려운 이웃을 찾아주세요˝ 제목의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5월 7일 안성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일홍, 민간위원장 이관형)는 안성 낙원 역사 공원에서 "어려운 이웃을 찾아주세요" 제목의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안성 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의 문화 소외계층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된 ‘우리 동네 도란도란 영화 문화제’ 행사장을 방문하는 안성 1동 지역민과 시민들에게 직접 만든 팝콘을 나누며 ‘어려운 이웃을 찾아주세요’란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일홍 안성 1동장은 “안성 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진행한 ‘문화소통 프로그램’ 행사에서 안성 1동 각 사회단체와 함께 행사장을 찾은 지역민과 시민들에게 팝콘봉사를 펼치며, ‘어려운 발굴’ 캠페인을 진행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며, “자발적으로 나서 선행을 펼친 위원회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에 이관형 민간위원장은 “2019년 안성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준비한 독거 어르신 고독사 예방 프로그램인 ‘나비남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중, 안성1동 정사라 맞춤형 팀장과 통장들이 선정한 독거 어르신 가구를 위원들과 가가호호 방문하고 있다.”며, “어려운 주변이웃을 발견 시 안성 1동 사무소로 연락해 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이 위원장은 “오늘 이렇게 지역민과 시민이 많이 모이는 우리 동내 도란도란 문화영화제를 준비하여 문화 소통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안성 1동 주민자치위원회에 위원들 덕분에 많은 지역민과 시민이 모인 자리에서 ‘어려운 이웃 발굴’ 캠페인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4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