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따뜻한 봄날, 맛있는 브런치 가지고 도서관에 놀러오세요” - 안성시립진사도서관, 야외 브런치 콘서트 개최
  • 기사등록 2019-05-08 15:13:39
기사수정


▲ 안성시립 진사도서관은 오는 18일 토요일 오전 11시, 진사도서관 야외쉼터에서 시민들을 위한 야외 브런치 콘서트를 개최한다.


안성시립 진사도서관은 오는 18일 토요일 오전 11시, 진사도서관 야외쉼터에서 시민들을 위한 야외 브런치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리베아트센터의 재능기부 클래식 공연으로, 지휘 및 해설에 이제찬, 바이올린에 이보경, 유예경 그리고 리베아트 청소년 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이날 “봄의 스타카토”를 주제로 요한슈트라우스 2세의 ‘봄의 소리 왈츠’, ‘피치카토 폴카’, K.알포드의 영화 ‘콰이강의 다리’OST,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 1번’ 등 시민 모두가 함께 공감하고 힐링 할 수 있는 음악들을 선사한다.

 

참여방법은 사전 신청 없이 당일 선착순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는 돗자리와 맛있는 브런치를 가지고 오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들이 클래식을 편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시민들의 재능을 펼치며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 또는 진사도서관(678-409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4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