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12 10:54:32
기사수정


▲ 5월 11일(토) 제14기 안성시가족봉사단은 에코백을 만들어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기부하는 핸즈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5월 11일 제14기 안성시가족봉사단은 에코백을 만들어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기부하는 핸즈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가족봉사단이 발대식 이후 진행되는 첫 프로그램으로 제 14기 안성시가족봉사단 13가족 32명이 참여하였다. 가족봉사단은 '사랑의 DIY 에코백'을 예쁘게 채색하고 완성된 가방을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여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안성시가족봉사단장 정상숙은 “가족봉사단이 만든 에코백을 가지고 아이들이 학교 준비물을 담아가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가족과 함께하는 첫 봉사활동인 만큼 나눔에 대해 되새겨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진석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가족봉사단이 정성으로 만든 에코백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어 꿈과 희망을 담는 가방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 사랑을 전파할 수 있는 안성시가족봉사단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4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