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31 19:41:58
기사수정


▲ 안성시 보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신성기, 공공위원장 김종명)와 보개면새마을부녀회(회장 박미자)는 지난 30일, 먹거리 취약계층 73가구에 ‘정성가득 건강배달사업’을 실시했다.


안성시 보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신성기, 공공위원장 김종명)와 보개면새마을부녀회(회장 박미자)는 지난 30일, 먹거리 취약계층 73가구에 ‘정성가득 건강배달사업’을 실시했다.


‘정성가득 건강배달사업’은 경기도 시민단체 먹거리 보장사업의 지원을 받는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독거노인, 중증 장애인 등 먹거리 취약계층에게 밑반찬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위원 및 회원들은 먹거리 취약계층 73가구를 방문하여 밑반찬 및 후원물품(빵과 쌀 10kg 1포)을 직접 전달했다.

 

신성기 위원장은 “밑반찬 만들기 어려운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바쁜 영농철에도 함께 해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밑반찬을 지원 받은 대상자는 “거동이 불편해 음식하기 어려웠는데 반찬을 받게 되어 너무 반갑고 고맙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6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