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2 20:16:03
기사수정

정운순 농업기술자 협회장 일일 명예지사장 위촉, 취임식 개최


▲ 한국농어촌공사 안성지사(지사장 이상학)는 6.12 지사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운순(농업기술자 협회장)「일일 명예지사장」위촉장 수여 및 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한국농어촌공사 안성지사(지사장 이상학)는 6.12 지사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운순(농업기술자 협회장)「일일 명예지사장」위촉장 수여 및 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일일명예지사장 제도는 현정부의 중점운영 기조인 ‘사회적 가치실현’ 정책운영에 따라 농업인 등 주요 고객의 눈을 통해 외부시각에서 바라보는 공사의 현 상황 점검 등 현장과의 정책공감대 형성을 위하여 마련된 제도이다.

 

지사운영대의원, 관내 농업인단체장 등 지역실정에 밝고 공사 업무와 연관성이 있는 공사 주요고객에게 하루(1일)동안 지사장 역할을 체험하여 공사업무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공사 외부고객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급변하는 환경변화에 대응한 경쟁력 있는 환경조성으로 공사의 역할 홍보 및 고객만족 경영실현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일정은 취임식 후 주요사업현황 업무보고, 지사 재난안전상황실 점검, 아금마 농촌용수체계재편사업 현장방문, 농지은행사업 거리홍보, 지소방문 및 불당배수장 방문 등 현장방문하고 끝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공사에 바라는 건의사항 및 공사발전방안 등에 대한 의견제시 등 직원과의 소통간담회로 마무리 하였다.

 

정운순 일일명예지사장은 " 한국농어촌공사가 농업 농촌 발전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고 하루 동안이지만 공사직원의 일원으로 공사 주요사업 및 현장에 참여할 수 있도록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여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경험이 농업인의 복지향상 및 권익신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공사의 목소리를 현장에 잘 전달할 것"을 약속하였다.

 

이상학 안성지사장은 "바쁘신 중에 우리공사 주요사업 현장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명예지사장의 조언 등 농민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충실히 이행할 것"이라며 "현장 여론과 불편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바람직한 의견을 모아 업무추진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7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