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02 14:06:38
기사수정


▲ 지난 29일 석정자율방범대(대장 이주영)은 지역사회 민·관기관과 함께 연계·협력하여 소외계층 가정을 위한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펼쳐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 29일 석정자율방범대(대장 이주영)은 지역사회 민·관기관과 함께 연계·협력하여 소외계층 가정을 위한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펼쳐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 나눔 활동에는 안성2동주민자치센터(동장 김삼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이 참여해 저소득가정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만들어 주었다.

 

집수리 혜택을 받은 어르신은 “그동안 오래되고 얼룩진 벽지를 바꿀 엄두를 못내고 있었는데, 오늘 이렇게 좋은 분들이 찾아와 도배, 장판, 전등을 고쳐주어 집안이 환해졌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이주영 석정자율방범대장은 “휴일에도 내 이웃 주민을 위해 집수리 봉사에 참여해주신 회원님들과 민·관협력을 해주신 안성2동주민자치센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서비스를 연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병용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지역 주민을 위해 항상 솔선수범해 주신 석정자율방범대 대원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통해 봉사단체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87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