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04 17:33:14
기사수정


▲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안성점(대표 박찬수)을 지난 4일 안성 대덕면에 위치한 아이원 어린이집 원아 및 교사 등 30여명은 사랑의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으로 사랑의 물품을 준비하여 본 센터에 깜짝 방문하여 어르신들과 함께 작은공연과 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안성점(대표 박찬수)을 지난 4일 안성 대덕면에 위치한 아이원 어린이집 원아 및 교사 등 30여명은 사랑의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으로 사랑의 물품을 준비하여 본 센터에 깜짝 방문하여 어르신들과 함께 작은공연과 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아이원 어린이집 오영선 원장과 선생님들의 지휘아래 작은 천사 26명은 어르신들 앞에서 “넌 할 수 있어!”, “작은마을 천사아이들”이라는 동요에 맞추어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율동을 선보였고, 어르신들께서는 아이들의 등장만으로도 입가에 환한 미소를 지으셨으며, 손자, 손녀를 바라보는 마음으로 어르신들께서는 귀여운 율동에 맞추어 춤을 추시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공연과 함께 준비한 물품(양말과 수박)을 어르신들 한 분 한 분 찾아뵈며, 고사리 같은 손으로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선물을 받은 어르신들께서는 기뻐하시며 아이들에게 덕담과 함께 안아주시는 등 고마움을 표하였다.

 

또한 손 모 어르신께서는 “아이들이 고사리 같은 손으로 주는 선물을 받았을 때 너무 기쁘고 고마웠으며, 한편으로는 왠지 슬프고 눈물도 났다며, 아이들이 건강하고 예쁘게만 자라주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이날 아이원 어린이집 오영선 원장은 “어르신들께서 아이들을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너무 짧게 어르신들을 만나 뵙고 가는 것 같아 죄송스럽다며, 다음에는 아이들과 함께 더 재미있는 공연을 준비하여 찾아뵙겠다고 약속하며 그때까지 건강한 모습으로 계시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한편,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안성점(안성시 삼거리길 소재)을 운영하고 있으며, 치매, 중풍 등 노인성질환 어르신들이 어린이집처럼 주간에 이용하시며, 장기요양등급을 받으신 분이시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다. 이용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대표번호 674-508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89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