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10 14:26:42
기사수정


▲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임선희)는 지난 5일 안성종합사회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가족연극 ‘엄마 사랑해요’ 공연을 개최했다.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임선희)는 지난 5일 안성종합사회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가족연극 ‘엄마 사랑해요’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공연은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가족 간의 따뜻한 사랑을 주제로 ‘삐에로극단‘에서 열연하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사전행사로 진행된 가족사진 전시회, 가족사진 촬영 포토존 등에서는 영유아부터 초등학생 자녀를 포함한 200여명 가족들이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지난 5월 13일부터 6월 15일까지 진행된 ’붕어빵 우리가족‘ 사진콘테스트에 응모한 84가정 중 심사선정 된 7가정(대상 1, 최우수 2, 우수 3, 인기상 1)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임선희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 모두가 함께 연극을 관람하며 가족사랑이 더욱 깊어지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센터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가족프로그램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안성시로부터 가족관계 증진 및 다문화가정 지원업무를 위탁받아 모교육, 가족상담, 가족 문화체험, 다문화가족 한국사회 적응지원 등 가족중심의 다양한 사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안성시민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9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