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17 11:33:44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2동 기관단체협의회는 지난 16일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폭염대응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안성시 안성2동 기관단체협의회는 지난 16일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폭염대응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협의회 회원과 관계공무원 등 15명은 관내 22개 경로당을 방문하여 무더위쉼터에 설치된 에어컨 이상 여부를 확인하고, 폭염에 따른 행동요령과 무더위 쉼터 이용 안내 등 폭염 대응 캠페인을 추진했다.

 

김삼주 안성2동장은 “지역사회의 작은 관심이 어르신들이 더위를 이겨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 폭염으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민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연화 안성2동 노인회장은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에 노약자들의 건강을 생각해 주는 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2동 주민센터는 7~8월 하절기 동안 매주 화요일 도시열섬 및 폭염 완화를 위한 살수차 1대를 운영하고 있으며, 독거노인, 장애인 등 폭염취약계층 관리를 위한 비상연락체계 구축 등 폭염대응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097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