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31 13:34:16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우석제) 드림스타트는 오는 8월 3일과 11일 2회에 걸쳐 한부모 부자(父子)가정 8명을 대상으로 “보글보글 아빠 요리교실”을 운영한다.(사진은 기사와 관련없음)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안성시(시장 우석제) 드림스타트는 오는 8월 3일과 11일 2회에 걸쳐 한부모 부자(父子)가정 8명을 대상으로 “보글보글 아빠 요리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요리교실은 송경진 강사(용설호문화마을 사무장)의 지도로 이마트 안성점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1회기엔 계란찜, 오징어채볶음, 간장떡볶이를, 2회기에는 만능장, 불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등 아이들을 위한 기본 반찬 만들기를 배우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상대적으로 요리경험이 부족한 아버지들에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리를 직접 배워봄으로써 자녀들의 건강도 챙기고 음식으로 가족사랑을 표현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안성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이번 요리교실을 통해 아버지들이 가정에서 아이들을 위해 요리를 해줌으로써 아이들과 교감하고 긴밀한 유대관계를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관내 모든 아동의 동등한 출발기회를 보장하고자 만0세(임산부)부터 만12세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통합사례관리를 제공하고, 4개 분야 ▲신체·건강 ▲정서·행동 ▲인지·언어 ▲부모·가족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기타문의는 안성시 가족여성과(678-5388)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10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