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20 19:48:53
기사수정

9월 26일 오후 3시 OPEN - 내년 2월 8일까지 전시

최원경 관장 “전시의 일련과정은 모두 청년 작가가 주도하여 미래예술 엿볼 수 있어”


▲ ‘Love the Life you Live(살아가는 삶을 사랑해요)’展이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최용혁) DIMA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Love the Life you Live(살아가는 삶을 사랑해요)’展이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최용혁) DIMA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DIMA아트센터와 무대미술과의 협업 전시로서 공간 오브제와 미디어 영상 예술을 결합하여 새로운 예술적 체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기존의 무대미술에서는 회화와 조소로써 현실의 공간에 시간적·공간적 허구성을 부여했다. 하지만 기술의 발전에 따라 미디어 영상 요소가 추가되었고, 이는 무대미술의 표현 범위를 한층 넓혔으며, 이번 전시에서는 오브제를 구성하고 그 위에 영상을 투사하여 극의 배경이 아닌 독립적인 미디어아트 작품으로서의 무대미술을 선보인다.

 

DIMA아트센터의 최원경 관장은 “아이디어 발상에서부터 작품 스케치, 실제 제작 및 설치까지 전시가 완성되는 일련의 과정을 모두 청년 작가가 주도했다”며 이번 전시가 무대미술 분야의 풍요로운 미래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Love the Life you Live’展의 개막식은 9월 26일 목요일 3시에 개최하며, 안성 지역의 문화예술 관계자도 초청하여 서로 교류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전시는 내년 2월 8일까지 이어진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14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