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27 15:48:20
기사수정


▲ 안성시는 지난 26일 일죽면 송천리에 위치한 대송마을회관에서 ‘2019년도 LPG소형저장탱크 보급사업’의 신속한 추진을 위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는 지난 26일 일죽면 송천리에 위치한 대송마을회관에서 ‘2019년도 LPG소형저장탱크 보급사업’의 신속한 추진을 위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LPG소형저장탱크 보급사업은 도시가스가 공급되기 어려운 에너지 취약지역에 소형LPG탱크를 설치하여 거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LP가스를 공급하고, 가스보일러 설치와 주기적인 가스안전관리를 제공함으로써 실사용자들에게 보편적 에너지 복지 혜택을 보급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날 설명회에는 대송마을 주민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시 창조경제과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인 (재)한국엘피지배관망사업단의 담당자가 선정배경, 사업의 진행 절차, 향후 계획 및 사업 완료 후의 예상되는 기대효과 등을 상세히 설명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타시군에서 해당 사업을 중도 포기하여 경기도에서 긴급 수요조사를 진행하였고, 안성시와 대송마을이 수요조사에 적극 참여하여 추진하게 됐다”면서 “많은 시민들이 에너지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에너지사업이 추진될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14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