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6 16:57:31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1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엄악기) 회원들이 지난 25일 가현동 일원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밑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에 나섰다.


[우리타임즈 = 이관형 기자] 안성시 안성1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엄악기) 회원들이 지난 25일 가현동 일원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밑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번 나눔은 시 지원금과 바르게살기위원회 회비로 십시일반 마련한 것으로, 안성1동 바르게살기위원들은 매년 어려운 이웃과 독거노인들을 위해 반찬 만들기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회원들은 이날 멸치조림, 어묵볶음, 계란장조림, 고추장아찌, 불고기 등 직접 요리하여 밑반찬을 담은 반찬꾸러미를 만들어 취약계층 35가구를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했다.

 

반찬나눔 봉사는 최충기 바르게살기위원 창고에서 매년 준비하고 있으며, 이날 회원들은 시종일관 함박웃음을 띠며 봉사에 참여했다.

 

엄악기 위원장은 “매년 하는 반찬봉사이지만 홀로 지내시는 분이나 거동이 불편한 분들이 반찬을 받으시고 활짝 웃으시는 모습을 보면 늘 감사하고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이일홍 안성1동장은 “바르게살기위원들의 마음이 전해져 더불어 사는 안성1동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18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