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13 18:00:14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2일 안성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2일 안성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이웃돕기 성금은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아프리카 돼지열병 초소근무를 하고 받은 수당을 십시일반 모은 회비로 마련했다.

 

엄완순 회장은 “회원들이 뜻을 모아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철 안성3동장은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신 부녀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 받은 성금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안성3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소외계층의 겨울나기를 위한 나눔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는 그동안 지역어르신들을 위한 사친이효(事親以孝)복달임행사 개최, 사랑가득 행복가득 밑반찬 나눔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0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