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16 14:07:14
기사수정


▲ 16일, 김학용 국회 환경노동위원장(자유한국당, 경기 안성)은 대림동산축구장 인조잔디 교체공사를 위한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5억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16일, 김학용 국회 환경노동위원장(자유한국당, 경기 안성)은 대림동산축구장 인조잔디 교체공사를 위한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5억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대림동산축구장은 지역 내 생활체육 동호인과 인근 주민 다수가 이용하는 시설(주민수혜도: 공도/대덕/미양 주민 84,298명)로서, 인조잔디 노후화가 빠르게 진행되어 이용자들이 운동 중 타박상·화상 등 부상이 잦아 인조잔디 교체 및 바닥 정비가 필요하다는 요구가 적지 않았다.

 

김학용 의원은 지역 축구 동호인들의 요청을 바탕으로 행정안전부에 지역현안 특별교부세 지원을 요청, 당국과의 긴밀한 협의 끝에 16일 대림동산축구장 인조잔디 교체사업에 특별교부세 5억원을 확보하게 되었다.

 

김학용 의원은 “금번 특별교부세 지원을 계기로 내년 6월까지 약 7,500㎡ 규모의 축구장 인조잔디 교체가 이뤄지면, 축구장을 이용하는 생활체육 동호인과 주민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생활의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05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