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19 17:43:49
기사수정


▲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협의회장 민완종)에서는 지난 18일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협의회장 민완종)에서는 지난 18일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올해 안성시 공모사업인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가 주관단체로 선정되어, 관내 소외계층 774가구에 김치 890박스를 직접 전달했다.

 

매년 봉사자들이 모여 직접 김장을 담그고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던 행사였지만, 아프리카돼지열병의 확산방지를 위해 김치 완제품을 구입하여 전달하는 것으로 대신했다.

 

민완종 협의회장은 “작은 힘이나마 소외계층 가구에 따스한 온기를 전하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계속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안성시장 권한대행 최문환 부시장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 계속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안성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08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