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23 18:11:07
기사수정


▲ 새누리당 안성시당원협의회(위원장: 국회의원 김학용)는 10월 23일(금) 오전 6시 40분 공도읍 진사리 우림교차로 일대에서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환경 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새누리당 안성시당원협의회(위원장: 국회의원 김학용)는 10월 23일(금) 오전 6시 40분 공도읍 진사리 우림교차로 일대에서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환경 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매월 실시하는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행사에는 김학용 국회의원을 비롯한 새누리당 안성당협 당직자 35명과 안성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 15명 등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림교차로 일대에서 한 시간 가량 쓰레기를 수거하며 말끔히 청소했다.


「아름다운 안성만들기」는 지역정당이 솔선수범하여 지역사회에 봉사하겠다는 취지로 2008년 이래 지금까지 총 73회에 걸쳐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밖에도 「사랑의 집 고쳐주기」⋅「사랑의 연탄나누기」 등의 봉사활동을 개최하며 안성의 소외된 이웃에게 섬김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이른 아침부터 봉사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이웃을 살피고 배려하며 나눔과 봉사가 살아 숨 쉬는 따뜻한 안성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1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