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행복을 나누며 더불어 사랑을!! - 안성 행복한어린이집‘나눔바자회’수익금,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
  • 기사등록 2015-10-25 14:00:15
기사수정


▲ 안성시 개내교 소재의 행복한어린이집(원장 김미경)으로부터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는 24일(토) 안성시 개내교 소재의 행복한어린이집(원장 김미경)으로부터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행복한어린이집 부모 참여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한 ‘행복한 나눔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하게 되었다.


김미경 행복한어린이집 원장은 “이번 바자회행사가 아이들이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고, 바자회를 통해 모아진 수익금으로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금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희망을 건네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 이웃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는 “행복한어린이집 아이들의 사랑나눔 실천이 따뜻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을 것이다.” 며 “훈훈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함께해준 행복한어린이집 원장님과 선생님, 아이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바자회 수익금은 지역 저소득 가정 아이에게 의미 있게 쓰겠다.”고 전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