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02 15:24:50
기사수정


▲ 안성시의회(의장 신원주)가 2일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2020년 새해 새로운 각오를 다짐하는 시무식을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의회(의장 신원주)가 2일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2020년 새해 새로운 각오를 다짐하는 시무식을 개최했다.

 

신원주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2일 의회사무과 직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면서 '2020년 경자년(庚子年) 시무식'을 진행했다.

 

이날 시무식은 송미찬 운영위원장의 의원 윤리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의정 발전 유공자 시상, 의장 신년인사, 케이크 커팅, 기념촬영 순으로 실시됐다.

 

신 의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대내외적인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안성 시민 여러분과 직원분들이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였으며 지역 발전을 위한 지혜와 역량을 모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화폐 발행, 복지사각지대 해소 대책 구축, 배 수출 300만 달러 수출 탑 수상, 안성 테크노밸리 조성 사업 추진, 안성 철도사업 조기 추진을 위한 노력 등 많은 성과도 있었습니다.”며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2020년 새해에는 안성시의회 의원 모두가 안성 시민의 행복을 위하여 열정과 헌신을 다하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18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