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05 19:25:40
기사수정

김보라 예비후보와 딸 최하영 양, 영화 ‘명량’의 김한민 감독이 대담형식의 토크쇼로 진행

안성의 현재와 미래를 출산, 보육, 교육, 청년, 지역경제, 노인정책 등 주제별로 진단하고 해법 제시


▲ ‘새로운 상상력의 도시, 안성’ 이라는 제목으로 출판된 책에 대해 김보라 예비후보와 딸 최하영 양 그리고 1700만 관객 흥행신화를 기록한 영화 ‘명량’의 김한민 감독이 출연하여 대담형식의 북 콘서트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장 재선거 김보라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는 1월 4일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내·외빈과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식전 축하공연과 내외빈 소개, 작가와의 대화 순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김보라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안성은 제게 수많은 기회를 주었다. 너무도 감사하다.”면서 “의료생활협동조합 활동, 경기도의원, 대통령직속 일자리위원회 사회적경제전문위원회 전문위원, 민주연구원 사회적경제센터장 등은 모두 안성이 베풀어준 것”이라면서 안성에 모든 공을 돌렸다.

 

또 김보라 예비후보는 “많은 분들이 안성의 미래에 대해 걱정과 우려를 한다. 안타깝지만 저 역시 이대로 가면 희망이 없다고 생각한다.”면서 “그러나 아직은 기회의 문이 열려 있다. 새로운 상상력을 발휘해 기회의 문으로 달려가면 풍요로운 안성, 행복한 안성시민의 삶이 있어, 안성의 미래가 눈부시게 밝다고 확신한다.”며 새로운 상상력과 혁신의 힘을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객석은 물론 계단까지 가득 메운 시민들의 박수와 환호 속에 진행되는 등 시종일관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국회의원을 비롯해 임범택 시흥시장, 박승원 광명시장, 김영해·김현삼·김은주·김해영·조재훈·조광주·이은주 경기도의원과 고영인 전 안산단원갑 지역위원장이 출판을 축하했으며, 홍영표 전 민주당 원내대표, 송영길 국회의원, 김경협 국회의원, 김정호 국회의원, 박원순 서울시장,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 등은 동영상으로 축하의 말을 전했다.


▲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국회의원을 비롯해 임범택 시흥시장, 박승원 광명시장, 김영해·김현삼·김은주·김해영·조재훈·조광주·이은주 경기도의원과 고영인 전 안산단원갑 지역위원장이 출판을 축하했다
▲ 이날 행사는 객석은 물론 계단까지 가득 메운 시민들의 박수와 환호 속에 진행되는 등 시종일관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 안성시장 재선거 김보라 예비후보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하기위해 찾아준 내빈들과 자원봉사 활동을 펼친 지지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축하의 말에 이어 ‘새로운 상상력의 도시, 안성’ 이라는 제목으로 출판된 책에 대해 김보라 예비후보와 딸 최하영 양 그리고 1700만 관객 흥행신화를 기록한 영화 ‘명량’의 김한민 감독이 출연하여 책 내용을 바탕으로 안성의 현재와 미래를 출산, 보육, 교육, 청년, 지역경제, 노인정책 등 주제별로 진단하고 해법을 제시하는 대담형식의 북 콘서트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신간 ‘새로운 상상력의 도시, 안성’은 김보라 예비후보와 딸 최하영 양이 안성 곳곳을 찾아다니면서 경험한 내용을 ‘삶의 길에서 만난 행운, 안성’, ‘미소가 아름다운 안성사람들’, ‘안성시민의 행복할 권리’, ‘눈부시게 빛나는 안성의 미래’ 등 총 4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또한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박원순 서울시장, 변권훈 전 안성여상교장 등의 축사도 함께 실렸다.

 

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는 지난해 11월 29일 안성시장 재선거 출마기자회견을 통해 ‘혁신의 힘으로 풍요로운 안성을 만들겠다.’면서 혁신 5대 정책공약으로 시내외 버스 준공영제 시행, 안성시 전역 무료 와이파이망 구축, 공도읍 시민청 건립, 원도심 ‘사회적 혁신타운’ 지정, 안성시 호수관광 벨트화 추진 등을 발표한 바 있으며 출판기념회를 하루 앞둔 3일 안성선관위에 안성시장예비후보로 등록하고 힘찬 행보에 나섰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와 연을 맺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국회의원을 비롯해 백승기·양운석 경기도의원, 박상순·반인숙·송미찬 등 안성시의원과 김학영·이규민·임원빈(국회의원 예비후보), 양승환·홍석완(국회의원 입후보예정자), 윤종군(시장 예비후보), 김병준(시장 예비후보), 송근홍 안성시 노인회장 등 사회단체장, 최인각(안법고등학교장), 정석훈(전 안법고등학교장), 유봉하·김상원(전 안성시 민주당 사무국장), 홍순희(전 안성시 민주당 여성위원장), 석광자(전 새정치국민회의 여성부장), 유황열(전 안성시의원), 임영일 민주당 노인위원장, 유호룡 민주당 대덕면협의회장 및 각 읍면동협의회장 등 민주당 관계자, 김영향(두레생협연합회 회장), 경창수(한국 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연합회 회장), 김대훈(아이쿱생협센터장), 김문식(한국주유소운영업협동조합 이사장)등 안성 내외 기관·사회단체장 및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20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