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27 13:22:58
기사수정



▲ 지난 24일 안성맞춤랜드 내 예찬 컨벤션에서 ‘드림 & 러브’ 행사를 개최했다.



안성시는 미혼 남녀의 건전한 만남과 결혼 친화적인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난 24일 안성맞춤랜드 내 예찬 컨벤션에서 ‘드림 & 러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안성시 보건소 주관으로 안성시청, 소방서, 경찰서, 학교 등 7개 유관기관 미혼 남녀 15쌍이 참여했다.


미혼 남녀 드림·러브 행사는 평소 직장일로 바쁜 젊은이들에게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여 적령기 결혼을 장려함으로서 건전한 결혼 문화 조성과 출산장려 분위기를 만들어 가고자 추진하는 사업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 열렸다.


이날 행사는 커플매칭 전문 MC의 진행으로 참가자간 친밀감 조성을 위한 특강, 매칭토크, 커플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종일관 훈훈하고 흥미로운 분위기속에 참가자들의 호의적인 반응속에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여 미혼 남녀가 행복한 결혼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결혼생활이 귀한 사랑의 공동체라는 것을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