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13 15:10:37
기사수정


▲ 안성시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들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난 2월 26일부터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관내 공공체육시설, 요양시설, 노인회관 등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에 방역활동을 하고 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들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난 2월 26일부터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관내 공공체육시설, 요양시설, 노인회관 등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에 방역활동을 하고 있다.

 

안성시체육회 김종길 회장은 “안성시민을 위해 하루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해보자는 마음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자율적으로 방역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안성시체육회에서는 도움이 되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며 코로나19가 진정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방역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성시체육회에 소속된 생활체육지도자 11명(일반 6명, 어르신 전담 5명)으로 공공체육시설, 복지시설, 학교, 경로당 등을 찾아가 배드민턴, 축구, 게이트볼, 생활체조 등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도하고 있으나, 코로나19로 인하여 체육지도 활동이 일시 중단된 상태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7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