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23 14:57:21
기사수정


▲ 안성시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0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이 모여 지역 감염 예방을 위한 적극적인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0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이 모여 지역 감염 예방을 위한 적극적인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방역활동은 죽산면 관내 버스승강장·ATM기, 금융기관 등 사람이 많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의 가게를 방문해 가게 내부와 출입문 손잡이를 중점적으로 소독했다.

 

박희수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위원들과 함께 방역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주민 불안감 해소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안전한 죽산면을 만들기 위해 바이러스가 종식되는 그 날까지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조현광 죽산면장은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 방역활동으로 안전한 죽산면 만들기에 동참해 주신 주민자치위원장과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8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