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09 08:32:02
기사수정
[편집자주] 본지에서는 오는 4월 15일 진행되는 안성시장재선거를 앞두고 안성지역후보에 대해 유권자의 소중한 알권리와 올바른 선거분위기 조성을 위해 공천이 확정된 각 당 및 무소속 후보를 대상으로 8개의 질문을 바탕으로 서면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그에 따른 답변 내용을 가감 없이 기술하였으며 후보자의 형평성을 고려해 질문지마다 로테이션 방식의 답변을 기술할 예정입니다.



[질문 8. 유권자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기호 2번 미래통합당 이영찬

 

존경하고 친애하는 시민 여러분,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응원, 그리고 여러분들의 힘으로 부지런한‘ 이영찬’이 지금 이 자리에 있습니다.

 

지금의 안성 경제는 자욱한 미세먼지 속에 한 치 앞을 볼 수 없을 정도로 막막합니다.

 

제가 시민 여러분의 눈이 되고 발이 되어 시민 여러분을 모시고 이 막막한 경제를 탈출하려고 합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성원과 응원이 모여 ‘이영찬’의 손에 커다란 횃불로 들리게 될 것입니다. 막막한 지역경제의 활성화는 여러분들의 힘이 모여야만 벗어날 수 있습니다.

 

오직 안성과 시민만을 생각하는 안성의 일꾼 ‘이영찬’에게 힘을 모아주십시오.

시민 모두가 행복해 하는 시정, 과정과 결과 모두 만족하는 시정,

부지런한 ‘이영찬’이기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기호 7번 무소속 이기영

 

저 이기영은 안성의 이익을 지켜내고자 시장에 도전한 것입니다 안성의 미래를 위해 꼼꼼히 준비해왔습니다

 

정책 연구소에서 많은 정책전문가들과 교류하면서 다양한 의견을 청쥐하고 안성에 맞는 여러 행정수단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동탄~청주 철도를 유치하기 위해 뛰어다닐 때 많이들 비웃었지만 굴하지 않았고 안성의 이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해 결국 대통령 공약에까지 포함 시킬 수 있었습니다.

 

안성의 이익과 안성 시민의 이익을 지키기 위해서는 무엇이든 하는 이기영의 진심을 꼭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기호 1번 더불어민주당 김보라

 

이제 혁신 안성이 눈에 보입니다.

 

집권 여당 시장의 힘으로 안성 경제를 살리고, 풍요로운 안성을 만들겠습니다. 더불어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을 새롭게 하겠습니다.

 

시민이 불편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과감히 바꾸고, 좋다고 생각하는 것은 더 좋게 만들겠습니다. 또 시민이 필요하다고 요구하는 것은 꼭 만들겠습니다.

 

안성의 변화와 발전을 갈망하는 안성시민의 지지와 성원을 기대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02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