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2 10:49:34
기사수정

“총선 마지막 주말, 시민 막판 표심 잡기 나서”

가수 박상민씨, 국방부 차관 역임 백승주 국회의원 지원사격!


▲ 미래통합당 김학용 후보는 4·15총선을 앞둔 마지막 주말인 어제 11일, 동부권 집중 유세에 이어 공도 구터미널과 서인사거리에서 안성시민 막판 표심 결집을 위한 집중유세에 나섰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미래통합당 김학용 후보는 4·15총선을 앞둔 마지막 주말인 어제 11일, 동부권 집중 유세에 이어 공도 구터미널과 서인사거리에서 안성시민 막판 표심 결집을 위한 집중유세에 나섰다.

 

김학용 후보는 공도 구터미널 집중유세에서 “이번 선거는 직전 민주당 시장이 공직선거법 위반 당선무효로 안성시장 재선거와 함께 치러지는 만큼 안성시민께서 중엄한 회초리를 들어야 한다”며 “어설픈 소득주도성장 정책으로 대한민국 경제는 두 동강났고, 편법과 불법을 저지른 조국사태로 한국사회는 증오로 쪼개졌다.”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30년 지기 친구를 울산시장으로 당선시키고자 국가기관을 동원한 의혹이 있는 문재인 대통령, 이게 나라입니까? 현명하신 안성시민께서 4.15 총선에서 무능하고 독선적인 문재인 정권을 심판해 무너져가는 이 나라를 바로 세워주셔야 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오후 2시 서인사거리 집중유세에서는 국민가수 박상민씨와 국방부 차관을 역임한 미래한국당 백승주 국회의원을 비롯한 김학용 후보를 지지하는 많은 시민들이 모여, 더욱 뜨거운 호응 속에서 유세를 이어갔다.

 

▲ 김학용 후보 지지연설에 나선 가수 박상민씨

▲ 가수 박상민씨의 지지연설에 시민들이 환호하고 있다

지지연설에 나선 가수 박상민씨는 “개인적으로 알고 지낸지 40년이 넘은 김학용 후보는 우리 형과 같다.”라고 소개하며, “그 긴 세월동안 한결 같이 부지런하고 열정적으로 안성과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일하는 사람으로 이번 4⋅15총선에서도 김학용 후보를 믿고 지지해 주시길 바란다.”고 시민들께 호소했다.

 

김학용 후보는 연설에서 “기호2번 김학용을 안성시민께서 도와주시면 4선 국회의원이 되고, 경기도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도자가 될 수 있다”며 “어떤 후보는 ‘여당이네, 경기도지사가 도와주네’라고 얘기하지만, 김학용은 앞으로 경기도지사, 원내대표가 될 수 있는 사람인데 뭣 하러 남한테 의지합니까? 자긍심 있는 안성시민은 남한테 기댈 필요가 없다”고 강조했다.

 

또한, “안성시민이 키운 기호2번 김학용이 반드시 안성을 빛내는 대한민국 대표 정치인이 되어, 안성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학용 후보는 서부·시내권 집중유세를 마치고 가수 박상민씨와 함께 안성 이마트 유세를 통하여 시민들의 막판 표심 잡기에 나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0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