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13 14:48:55
기사수정


▲ 4. 13(월) ㈜피플크린(대표 장문희)는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휴대용 살균제 500개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진석)에 전달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4. 13(월) ㈜피플크린(대표 장문희)는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휴대용 살균제 500개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진석)에 전달하였다.

 

㈜피플크린은 방역소독 전문업체로 코로나19가 확산됨에 따라 집단 감염이 우려되는 31개의 사회복지시설 및 다중이용시설에 전문적인 방역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전달식은 안성시민들이 불안감을 조금이라도 해소해드리기 위해 휴대용 살균제를 마련하였으며 전달된 물품을 각 읍면동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피플크린 장문희 대표는 “지역사회가 어려운 때 일수록 힘을 합쳐서 위기를 극복해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우리 업체에서 할 수 있는 방역소독활동으로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고 코로나 19를 극복하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휴대용 살균제를 후원을 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직원들과 방역소독활동을 펼치며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이진석 센터장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지속적인 방역소독 활동과 휴대용 살균제를 후원해주신 ㈜피플크린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코로나 19 종식되는 날까지 우리가 함께 노력하면 걱정 없이 웃을 수 있는 좋은 날이 올 거라고 생각한다. 어려운 시기에 모두 힘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06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