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23 14:31:36
기사수정


▲ 안성시농업기술센터 농업지원과는 코로나19 피해를 경감하고 농촌지도 역량강화를 위한 노력으로 찾아가는 농업현장지도를 매주 실시하고 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농업기술센터 농업지원과는 코로나19 피해를 경감하고 농촌지도 역량강화를 위한 노력으로 찾아가는 농업현장지도를 매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찾아가는 농업현장지도는 매주 수요일 오전 직접 농가를 찾아 농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해결해주고, 신규지도사의 농촌지도 역량을 강화하며 코로나19 피해에 대응하여 선제적인 농업정보 전달을 위해 기획됐다.

 

농업지원과는 각 팀별로 배꽃 피해농가 및 아열대과수 재배 농가, 친환경 마늘재배 농가 등 전문 분야 및 피해 농가에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듣고, 각 팀별 정보를 공유하여 해결 방안을 찾는 형식으로 진행한다.

 

이종일 농업지원과장은 “농가에게 직접 찾아가 농업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신규농촌지도직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하여 이번 활동이 기획되었다”며 “앞으로 각 팀별로 많은 농업 현장에 방문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1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