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4-29 17:09:19
기사수정


▲ 안성시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는 29일, 한겨레학교 학생 장학금 나눔 사업에 쓰일 고구마 심기를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는 29일, 한겨레학교 학생 장학금 나눔 사업에 쓰일 고구마 심기를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죽산면 장능리 소재 휴경지 200여 평에 고구마 농사를 지어 한겨레학교에 재학중인 북한이탈청소년에게 지원할 장학금을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이 날은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 회원 등 20여 명이 참여하여 밭고랑 만들기, 비료 살포, 밭 갈기, 비닐 씌우기 등으 작업 후 고구마 모종을 심었다.

 

박희수 죽산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재배한 농산물을 죽주대고려문화축제 등을 통하여 판매하여, 그 수익금으로 한겨레학교에 재학 중인 북한이탈청소년에게 장학금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더불어 살기 좋은 죽산면 만들기에 동참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조현광 죽산면장은 “오늘 고구마 심기에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위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기 좋은 죽산면을 만들기 위해 적극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18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동아리축제
2024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24미협기회전  미술파티
상상 그이상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