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06 14:31:24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6일 안성 금광초등학교 1학년학생들로 부터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모금한 사랑나눔 후원금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는 6일 안성 금광초등학교(교장 목진황) 1학년학생들로 부터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모금한 사랑나눔 후원금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된 후원금은, 금광초등학교 1학년 따뜻한 배움의 혁신학교 교육과정을 운영하면서 지난 10월 30일(금) ‘아나바다기부나눔 장터’를 열어 모금된 수익금으로, 1학년 학부모와 교직원을 대상으로 물품을 기부 받고, 경기도 농림재단에서 지원하는 바른 식생활 지원 사업으로 바른 먹거리 시장을 학부모 서포터즈와 함께 운영한 수익금 전액을 추운 겨울 우리 이웃들을 위해 전액기부하기로 한 후원금이다.


▲ 바자회로 모아진 후원금을 기부 해준 금광초등학교 1학년 담임선생님과 학생들에게 전하는 감사인사를 하고있다.


이날, 금광초등학교 1학년 김정숙 담임교사는 “이제 1학년 이지만 ‘아나바다기부나눔 장터’를 통해 경험한 즐거운 기부와 나눔 교육은 기부교육의 첫걸음이 되어 남과 더불어 살아가는 성인으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이정찬 회장은 “바자회로 모아진 후원금을 기부 해준 금광초등학교 1학년 담임선생님과 학생들에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이 함께 마련해준 소중한 「작은나눔」을 통하여 관내 지역아동, 소외된 이웃이 추운 겨울 아이들의 정성을 담아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도록 전달하겠다.”고 전하였다.


한편 전달된 성금은 안성시 관내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가구에 난방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