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 노동가족, 한자리에 모였다 - 한국노총 안성지부 노동가족 한마음 순회 음악회 성황리 개최
  • 기사등록 2015-11-07 10:54:01
기사수정


▲ 1부 기념식 행사에서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정제혁 상임부의장이 격려사를 하고있다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안성지역지부는 6일 시민회관에서 17개 기업의 조합원과 가족 8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노동가족 한마음 순회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의 대회장인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 박영규 의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한 1부 기념식 행사에는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정제혁 상임부의장,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 박영규 의장, 한국노총 안성지역 각사 위원장 및 유광철 시의회 의장, 천동현 도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시·도 의원 및 기관단체장이 참석했다.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 박명규 의장은 “평소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의 발전에 성원을 보내주시는 시민과 조합원들께 감사드리며, 이 자리가 노사간 진정한 화합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으며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정제혁 상임부의장, 유광철 시의회 의장이 축하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안성시 김병준 산업경제국장은 "산업현장에서 어려움과 고된 삶의 무게를 모두 내려놓고 오늘 하루만이라도 즐겁고 흥겨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산업현장으로 복귀해서는 힘찬 내일로 향하는 삶의 원동력이 되길 기대한다."고 격려의 말을 이었다.


이어 2015 노동가족 한마음 순회 음악회 2부에서는 여성3인조 팝페라 가수 라디아 및 트롯가수 나미애씨의 축하공연으로 흥을 돋았고 8개팀 노동가족의 노래자랑이 이어져 열띤 경쟁을 벌였으며 천년의 사랑을 부른 한국체인의 이정표씨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한국노총 안성지역지부는 매년 노동가족 한마당 순회 음악회 뿐 만 아니라 조합원 등반대회 및 조합원 체육대회 등을 통해 조합원의 여가활동 지원과 노사민정 협력 활성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