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26 15:29:31
기사수정


▲ 안성시 죽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구본철, 공공위원장 조현광)가 2020년도에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활기차게 뛰고 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죽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구본철, 공공위원장 조현광)가 2020년도에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활기차게 뛰고 있다.


협의체는 그동안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미루었던 정기회의를 지난 24일(수) 실시하였으며, 이날 회의에서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죽산면을 만들기 위해 죽산면 주민의 복지욕구에 부응한 특화사업을 “죽산사랑 행복그물망”이란 이름으로 실시하기로 하였다.

 

‘죽산사랑 행복그물망’ 사업은 『‘복지사각지대 발굴사업’,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취약계층 냉·난방비 지원사업’』은 물론 복지그물망을 촘촘하게 만들어 틈새계층, 위기가정, 취약계층 발굴과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연계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2020년 특화사업은 죽산면 주민 복지욕구조사를 진행하여 주민이 가장 원하는 복지사업이 무엇인지를 알아내어 죽산면에 맞추는 맞춤복지를 제공하기 위한 토대가 될 것이다.

 

구본철 민간위원장은 “2020년도에는 죽산면 주민들이 함께 힘을 모아 지역복지를 다지는 해가 될 것”이라며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발견되면 죽산면(031-678-3927)으로 꼭 연락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6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